제작물 진행에 있어 알아두셔야 할 내용들 입니다.

견적, 사양 상담

전화 또는 메일로 사양에 따른 견적을 상담 후 견적을 보내드립니다.
(나라장터, 학교장터의 수의계약이 가능하며 상담시 협의할 수 있습니다.)

일정 및 디자인 협의

디자인 방향 및 일정에 대하여 협의가 진행됩니다.

원고수령(이메일)

e-mail (21publish@naver.com)로 보내 주시면 작업이 진행 됩니다.

디자인 진행

일정 및 작업 난이도에 따라 다르지만 최소 3~4일정도 소요되며, 보다 많은 기간이 소요되는 사항은 일정 협의시 설명을 드리고 있습니다.

디자인 교정

교정은 횟수제한은 없으나, 교정에 따른 작업 일정이 변경됩니다.

인쇄제작 및 후가공

인쇄 일정은 일반적으로 3~4일정도 소요되며 추가적인 후가공(형압, 엠보등) 작업이 필요할 때에는 공정에 따른 소요 일정이 추가적으로 필요하게 됩니다.

납품 및 결재

상담시 납품일에 맞추어 납품을 진행하고 있습니다. (택배 또는 퀵 등으로 발송) 이후 결재진행은 담당자와 협의하에 이루어지고 있습니다.

인증기업

중소벤처기업부에서 발행한 “소상공인 보호 및 지원에 관련 법률” 제2조에 의한 중소기업(소상공인)을 취득하고 있습니다.

서울지방중소기업청에서 발행한 “여성기업지원에 관한 법률” 제2조 및 같은 법시행령 제2조에 따른 여성기업에 해당함을 취득하고 있습니다.

본 업체는 G2B(나라장터) 및 S2B(학교장터)로 수의계약이 가능합니다.

인증기업

중소벤처기업부에서 발행한 “소상공인 보호 및 지원에 관련 법률” 제2조에 의한 중소기업(소상공인)을 취득하고 있습니다.

서울지방중소기업청에서 발행한 “여성기업지원에 관한 법률” 제2조 및 같은 법시행령 제2조에 따른 여성기업에 해당함을 취득하고 있습니다.

본 업체는 G2B(나라장터) 및 S2B(학교장터)로 수의계약이 가능합니다.